롤강의 - An Overview

Wiki Article

위 링크에 들어가시면 라이엇 게임즈 미납내역 안내 표시가 뜹니다. 로그인을 해보세요.

인프런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시스템 점검이 진행될 예정입니다. 점검 도중 일시적인 서비스 지연이 발생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

정말로 신뢰를 가지고 내 아이디를 알려줄 수 있는지, 이 곳을 신뢰해도 되는 건지 말이죠.

이번주는 가르침대로 고칠 점 고치려고 노력해보면서 게임을 해보려 합니다. 유익했습니다 꾸벅. 다들 이 분 강의 듣지마세요. 저 혼자만 알고 저 혼자만 티어상승가렵니다. 수고요:)

롤을 잘하고 싶어하고, 프로게이머가 되고 싶은 모든 학생들의 꿈을 응원하고,

언랭크 배치고사부터 해당 티어까지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입니다.

스페셜강의를 끊고나서, 첫번째 강의를 들을 롤대리 때부터 그냥 이 코치님께 고민하지 말고 바로 수강할 걸 하며,

그러나 저희는 고객님들한테 롤강의 안 좋은 일이 애초부터 발생하지 않도록 아이디를 확실히 보호하고 익명을 유지해드리는 걸 가장 우선적인 조건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.

라인전, 한타 대처법 및 챔프 이해도 등 고객님이 필요하신 강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강의 후에도 고객님이 실제 게임에서도 잘 적용할 수 있도록 강의를 진행합니다.

저희 업체의 경우엔 롤 듀오, 배치 고사, 롤 강의까지 의뢰인들의 티어 상승을 위해 빠른 길을 제공해드리고 있답니다.

기사님의 탈주, 욕설 등 불미스러운 일로 인하여 패배하신 경우 해당 판수는 무효처리를 해드립니다.

✩ 맞춤 솔루션 제공 - 실질적인 롤대리 실력 향상을 목표로 핵심 요소인 라인전, 한타포지셔닝, 라인관리법 등 기본적인 것 부터

롤듀오 판수제는 강사님과 고객님이 한 팀을 이루어 보다 수월하게 목표 티어까지 도달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는 상품입니다.

Report this wiki page